스킵 메뉴



회사소개02

  • CEO 인사말
  • 경영이념
  • 회사연혁
  • 조직도
  • CI/BI
  • 복리후생
  • 채용안내
  • 채용공고
    • 공개채용지원
    • 상시채용지원
    • 진행현황조회
  • 채용FAQ
  • 채용문의
  • 오시는길

QUICK MENU

  • 회사소개
  • 분양안내
  • 공지사항
TOP

Home > 회사소개 > 채용FAQ


채용FAQ현진의 인재 모집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FAQ검색어 입력폼

질문내용을 입력하시면 관련된 답변을 바로 찾아 드립니다.

채용FAQ 게시판
번호 질문
8 졸업예정자도 지원이 가능한가요?
물론 지원이 가능하며 입사확정이 되면 당사에서 각 소속 대학으로 취업사실을 고지하여 학사행정 및 개인적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.
7 채용일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.
당사는 수시채용을 원칙으로 하며, 인력수급 필요시 당사 홈페이지 및 취업관련 사이트에 채용일정을 공지하게 됩니다.
6 과거에 응시했다가 탈락된 사람도 재응시가 가능한가요?
물론 가능합니다. 모집 자격 요건에 부합하면 지원가능하며, 불이익은 없습니다.
5 채용은 어떤 절차를 통해 진행되나요?
서류전형 → 면접전형 → 신체검사 순으로 실시합니다.
면접은 1대1 면접이 기본이며, 필요시 집단면접을 병행할 수도 있습니다.
4 지원자격에 대해 알려주세요.
모집분야별로 지원 자격이 각각 다르므로 반드시 채용 공고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기본적으로 정규 4년제 대학 이상 학력소지자 중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이어야 합니다.
3 불합격자도 결과를 통지해 주나요?
합격자에게만 개별적으로 통지를 해주며, 불합격자는 별도 통지를 하지 않습니다.
2 지원을 하게되면 근무지는 어떻게 되나요?
채용공고시 근무지를 기입하지만, 면접후 본인 의향과 적성에 따라 근무지가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.
1 온라인 입사지원을 하였습니다. 서류전형 결과 통보는 어떻게 하나요?
접수된 지원서는 경영관리팀에서 관리하며, 부서별로 필요 인력 요청시 해당 직무에 적합한 인재를 선발하여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립니다.
이후 면접 등 소정 절차를 거쳐 입사가 이루어 집니다.
1